英 조향사 조말론 CBE 첫 방한…코엑스서 대중강연

영국 출신 수석 조향사이자 향수 브랜드 ‘조 말론 런던’의 창립자인 조말론 CBE(대영제국 훈장 수상자)가 한국을 찾아 일반 시민과 만난다.

조말론 CBE
조말론 CBE[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은 조말론 CBE가 오는 8일 처음 방한해 스타필드 코엑스몰 별마당 도서관에서 일반 시민 대상 강연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조말론 CBE는 자신이 론칭한 영국 니치 향수 브랜드 조러브스(JO LOVES)의 ‘에보니&카시스’ 오 드 뚜왈렛 출시를 기념해 방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향수는 조말론 CBE가 중동 지역 여행에서 얻은 영감으로 제작됐는데 달콤한 블랙베리·카시스와 풍부한 육두구·대추가 어우러지는 프루티 우디 계열 향수다.ADVERTISEMENT

이번 방한에서 조말론 CBE는 향기에 대한 자신의 견해, 비즈니스 성공 스토리, 개인적인 경험담 등을 풀어나갈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추첨을 거쳐 20명에게 조말론 CBE의 친필 서명이 담긴 자서전을 증정하고 조러브스 향수병을 지참한 고객에게 향수 보틀에 서명하는 사인회를 진행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이달 말까지 온라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에보니&카시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휴대용 향수를 추가 증정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