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뷰티의 계절’ 봄 맞이 코스메틱 페어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봄 날씨로 화장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신세계 본점 프라다 행사
신세계 본점 프라다 행사[신세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신세계백화점은 지난달 화장품 매출이 작년 동월 대비 17% 신장했다고 7일 밝혔다.

신세계[004170]는 9∼19일 코스메틱 페어를 열고 메이크업쇼와 화장품 마일리지 적립 리워드 행사를 한다.

전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로더, 비오템 등 화장품 브랜드 80여개가 참여한다.

강남점 더 스테이지 공간에서는 15∼21일 에스티로더 팝업이 열린다. 팝업에서는 맞춤형 피부 컨설팅 서비스와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대구신세계와 하남점은 17∼19일 샤넬 뷰티 매장에서 ‘루쥬 코코 립밤 메이크업쇼’를 한다.

센텀시티점에서는 16∼19일 메이크업포에버 뉴 HD 스킨 파우더 파운데이션 론칭 기념 메이크업쇼를 진행한다.

본점은 내달 16일까지 프라다 패러독스 향수를 선보인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