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클린뷰티 브랜드 출시…MZ세대 겨냥

신세계인터내셔날 로이비
[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홍유담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은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의 취향에 맞춘 클린 뷰티 브랜드 로이비(LOiViE)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클린 뷰티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화장품을 의미한다.

    로이비의 모든 스킨케어 제품은 화장품 성분분석 플랫폼 ‘화해’가 꼽은 20가지 유해 성분을 넣지 않고 청정 해양 심층수와 나무 수액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로이비의 상품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살 수 있다.

    ydhong@yna.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