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K-뷰티 엑스포 코리아’ 고양 킨텍스서 개막

국내 최대 국제전시장인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는 12일 국내 최대 규모 뷰티 박람회인 ‘제15회 K-뷰티엑스포 코리아(이하 K-뷰티엑스포)’를 1전시장에서 개막했다고 밝혔다. 엑스포는 14일까지 진행된다.

제15회 K-뷰티 엑스포 코리아' 개막
제15회 K-뷰티 엑스포 코리아’ 개막[킨텍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올해 15회째를 맞은 ‘K-뷰티엑스포’는 12개국 330개사 720부스로 작년보다 120% 이상 성장한 규모로 보다 다양한 참가기업을 만나볼 수 있다.

뷰티 산업의 트렌드를 전망하는 세미나인 ‘K-beauty Expo Insight Concert’,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국내 유통 MD 구매상담회, 참관객과 함께하는 ‘BeautyFull’ 자선행사 등 다양하고 뜻깊은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매년 뷰티산업 트렌드 키워드를 제시하는 K-뷰티엑스포는 올해 개최 15주년을 맞아 행사 참관객들과 저소득가정 여아들 모두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참가기업 협찬품 뷰티박스를 매칭 기부하는 BeautyFull 자선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BeautyFull 행사는 K-뷰티엑스포 행사 기간 진행되며 참여자들은 행사 부스를 방문해 최소 금액 1만원 이상 기부 후 참가기업 협찬품 중 5개를 자유롭게 담아가는 형태로 운영된다.

모금액은 굿네이버스 캠페인을 통해 모집된 만 11세에서 18세 사이의 저소득가정 여아의 생활용품(스킨, 로션 등 기초화장품) 키트 구성비로 사용되며 기부금 영수증 발급도 가능하다,

주최 측과 굿네이버스와의 협업으로 진행하는 이 행사는 참가업체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으로 협찬품 모집이 조기에 마감됐으며 주관사와 참가업체, 참관객이 모두 참여하는 새로운 형태의 자선행사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참가업체들의 우수한 제품을 경품으로 준비한 이벤트도 사흘간 계속해서 열려 관람객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과거 코로나19로 인해 억눌려 있던 해외 각국의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에 초청 예정인 바이어사 100여개사 외에도 자비 참관으로 바이어사 사전등록을 마친 해외 바이어사만 350여개사로 K뷰티에 대한 전 세계의 기대감을 엿볼 수 있다.

전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k-beautyexp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연합뉴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