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두바이더마, 인덱스홀딩그룹 부회장과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IBITA 이사장 만나 향후 계획 논의 및 협의

지난 2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23 행사장에서 아나스 알 마다니 인덱스홀딩 부회장 겸 그룹 CEO는 국제뷰티교역산업협회 윤주택 이사장이 만났다.

ⓒ인덱스홀딩코리아

이날 아나스 알 마다니 부회장은 이번 만남을 위해 멀리 제주에서 서울까지 시간을 내서 올라와 준 윤주택 이사장에게 감사를 표하면서 그동안의 근황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다.

윤주택 이사장은 인덱스홀딩이 한국피부과학산업과 뷰티기업들이 중동 및 북아프리카 시장 진출을 하는 데 적극적인 지원을 해주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지원해 달라고 요청했다.

ⓒ인덱스홀딩코리아 (좌)아나스 알 마다지 인덱스홀딩 부회장과 (우)윤주택 IBITA 이사장이 SIDEX2023 행사장에서 AEEDC Dubai 홍보부스 앞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양 기관은 Dubai Derma(이하 두바이더마)의 성공과 발전뿐만 아니라 중동 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창출을 위해 계속 협력을 발전해 나가기로 의견을 모았다. 윤주택 이사장은 아나스 부회장이 참석하고 있는 SIDEX 2023 행사장을 둘러보고 AEEDC Dubai 2024 홍보부스도 방문하여, 인덱스홀딩 한국지사 활동을 격려했다.

이번 2023 두바이더마는 지난 3월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으며, 오 2024년 3월 5일부터 7일까지 2024 두바이 더마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된 문의사항 및 참가 신청은 (사)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해외전시팀 02-6268-2606 & ibita@ibita.or.kr로 진행하면 된다.

[Editor Miso]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