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북미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해외 바이어에게 사전 홍보 및 초청하여 IBITA한국관 참가사 큰 성과 기대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IBITA)윤주택 회장은 2022년 북미코스모프로프 박람회(작년7월12일~14일)에 IBITA한국관으로 80여개사가 참가하여 K-Beauty의 인기 열풍 속에 큰 성과를 거두고 성황리에 마치고 2023년 북미코스모프로프 IBITA한국관 참가사 모집에 들어갔다.

(2022북미코스모프로 IBITA한국관 전경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Cosmoprof North America(CPNA)는 매년 라스 베이거스의 만달레이 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었으나 2022~2023년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LVCC)에서 개최하게된다. 2022년 전시는 화장품완제품 ,프로패셔널,코스모팩으로 섹터와 홀이 나뉘어 있어 바이어의 집중도를 높였으나 코스모팩 홀과의 이동거리가 20분이상 걸리는등 바이어들의 정보 공유에 시간이 많이 소진되는 불편이 있었다. 하여,2024년 부터는 다시 만델라베이 컨벤션센타 전시장으로 옮겨 개최하는 것으로 주최측이 최종 결정했다,

Cosmoprof North America2023는 역동적인 성장과 독특한 프로그램으로 인정받는 미주 최고의 B2B 뷰티 이벤트이며, 2022년도 주최측 추산 약 50,000명이 넘는 참가자들과 1,000여 전시 업체가 참가한 2022년 코스모프로프 라스베가스 전시는 독특한 브랜드 출시, 제품 혁신, 유통, 포장 및 제조를 위한 새로운 채널들을 발견하게 되었고 업계 최고의 전문가 및 소매 업체와 주요 관계를 방문하게 되어 참가사들이 세계시장 흐름을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GCC19개국대표단과 라스베가스 코스모프로프 IBITA관 순회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특히, 우리 IBITA는 정부지원 없이도 정부지원관 보다 훨씬 더 많은 화장품 뷰티기업과 유관기관이 IBITA 한국관으로 몰리고 있다. 그 첫 번째 이유로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IBITA 윤 주 택 이사장의 탁월한 해외 바이어(약 6만명 해외바이어 보유)와 해외네트웍(해외단체 및 해외정부기관)의 관계를 꼽았다. 전시 개최 3개월 전부터 IBITA가 보유한 약 6만여명의 해외 바이어에게 IBITA한국관 기업을 알리는 홍보 뉴스레터 발송으로 바이어들에게 IBITA한국관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기 때문이다. IBITA한국관 참가사의 참가 효과로 볼 때 이는 돈으로 일일이 환산하기 힘든 자산인 셈이다.

둘째로, 신뢰와 믿음이다. IBITA한국관 참가사는 한국을 대표하는 우수한 화장품 뷰티기업으로 구성하여 참가하며 오랜기간 이태리코스모프로프,두바이뷰티월드 유럽과 중동등 세계 각국에서 IBITA 한국관에 방문한 해외 바이어들이 반드시 IBITA 한국관에 방문하여 참가사와 활발한 교류로 사업에 성공할 수 있게 지원한다.

(라스베이거스 코스모프로프 네트워킹 디너행사 ⓒ국제뷰티산업교역협회)

셋째, IBITA는 참가사를 가족회사 같은 마음으로 임직원 모두가 전시 모집 시작에서부터 종료 후까지 지속적인 지원협력을 한다.

윤 회장은 “이번Cosmoprof North America2023” IBITA한국관 참가사 모두 좋은 성과 거두고 안전하게 귀국할 수 있도록 미국 현지 파트너와도 세밀한 사전체크도 한국관 주관사의 중요하게 협력해야 할 역할이다.“라고 하며, ”IBITA한국관 참가사들이 좋은 성과를 얻어 안전하게 귀국 할 수 있도록 최선의 협력과 지원을 다하겠다”고했다.

Editor Miso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